Woojin Kim
@
[email protected]
출근하는 방법을 잊어 못간다고 연차내면 혼날까
1 reply
염산하
@
[email protected]
·
Reply to
Woojin Kim
@
me
아 저도 뭔가 국민학교 때 방학 끝난 것마냥 머리가 비었네요...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