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이 ㅈ같이 변하면 다른 메신저가 흥할거라는 상상은 마치 트위터가 ㅈ같아지만 페디버스가 흥할거라는 상상과 비슷한 면이 있어보인다.
2 replies
@[email protected] · Reply to Woojin Kim
@me 결국 둘 다 하는...
@[email protected] · Reply to Woojin Kim
@me 프랑스는 마스토돈은 윤리적이니 15금으로 그대로 두고 인스타는 청불로 상향하려다가 엎었다잖아요
카카오톡이 ㅈ같이 변하면 다른 메신저가 흥할거라는 상상은 마치 트위터가 ㅈ같아지만 페디버스가 흥할거라는 상상과 비슷한 면이 있어보인다.
@me 결국 둘 다 하는...
@me 프랑스는 마스토돈은 윤리적이니 15금으로 그대로 두고 인스타는 청불로 상향하려다가 엎었다잖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