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럴수가 ㅠㅠ 내가 일본인도 아닌 주제에 감히 해조류를 먹었다 ㅠㅠㅠㅠㅠ 미안해 일본인들 ㅠㅠ

https://sharlayan.in/@nose2k/115077836223203874

sharlayan.in

뒹굴보노:bonobono: (@[email protected])

Attached: 1 image 해조류는 일본인만 먹을수있어

1 lik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