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ojin Kim@[email protected]이럴수가 ㅠㅠ 내가 일본인도 아닌 주제에 감히 해조류를 먹었다 ㅠㅠㅠㅠㅠ 미안해 일본인들 ㅠㅠhttps://sharlayan.in/@nose2k/115077836223203874 sharlayan.in뒹굴보노:bonobono: (@[email protected])Attached: 1 image 해조류는 일본인만 먹을수있어뒹굴보노@[email protected]해조류는 일본인만 먹을수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