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.. 돈이 없어도 낫더라고요 (??!!?)
nekoplanet.xyz
:gloomy_trickcal: 코미 (@root)
랜덤하지만 주기적으로 발병하며 실제로 그 물건을 사야 낫는 희귀하지 않은 난치병으로 말기에 간다면 대체로 치료비로 꽤 많은 금액이 듭니다 RN: 아이패드병 애플워치병은 사야 낫읍니다...
랜덤하지만 주기적으로 발병하며 실제로 그 물건을 사야 낫는 희귀하지 않은 난치병으로 말기에 간다면 대체로 치료비로 꽤 많은 금액이 듭니다
RE: https://nekoplanet.xyz/notes/a5z114khk7
nekoplanet.xyz
:gloomy_trickcal: 코미 (@root)
아이패드병 애플워치병은 사야 낫읍니다...
코미(수영복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