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ojin Kim
@
[email protected]
우와 ...... 웹탑 컨테이너에 1코어만 할당했더니 이건 도저히 못스겠다 ㅋㅋㅋㅋㅋㅋ 최소 2코어.
1 reply
염산하
@
[email protected]
·
Reply to
Woojin Kim
@
me
웹탑이 모에요? 쓸만해요? 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