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hongminhee 서울 데이터센터는 한국인들이 헛갈리지 않도록 GMP로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디(??!!???!)
1 reply
@[email protected] · Reply to Woojin Kim
@me @hongminhee ICN 이라고 해도 인천이 아니었군요??!!
@hongminhee 서울 데이터센터는 한국인들이 헛갈리지 않도록 GMP로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디(??!!???!)
@me @hongminhee ICN 이라고 해도 인천이 아니었군요??!!